Rushour (Remastered)
nuh
Record (Single), 2018

Track List
01. Rushour (04:09)

Information


MP3 + WAV version includes
1 MP3 file (320 kbps)
1 WAV file (16 bit / 44.1 khz)


Remastered 2019
Produced by nuh
Music composed by nuh
Recorded mixed mastered by nuh
Artwork by nuh
Photo by nuh


1.
"9시 출근 5시 퇴근(9 to 5)은 인류에게 있어 가장 잔혹한 행위 중 하나다. 이는 당신의 인생이 당신 스스로에게 관심이 가지 않게끔 작동하게 한다."
-찰스 부코스키



2. 
"도대체 어떤 인간이 자명종 소리에 맞춰 6시 반에 깨어나 침대에서 뛰쳐나와 옷을 입고 억지로 밥을 먹고 화장실에 가고 이를 닦고 머리를 빗고, 본질적으로 누군가에게 더 많은 돈을 벌게 해주는 장소로 가기 위해 교통지옥과 싸우고, 그리고 그렇게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 것에 감사해야 하는, 그런 삶을 기꺼이 받아들인단 말인가?"
-찰스 부코스키 [팩토텀] 中.



3.
"이른 저녁, 차도는 꽉 막히기 시작했다. 태양은 그 뒤로 기울어졌다. 해리는 운전하는 사람들을 훑어보았다. 그들은 불행해 보였다. 세상도 불행해 보였다. 사람들은 어둠 속에 있었다. 그들은 겁에 질려 절망했고 덫에 걸려 있었다. 방어적이고 제정신이 아니었다. 그들은 마치 자신들의 삶이 낭비되는 것처럼 느껴졌다. 그리고 그들은 옳았다. 
해리는 계속 걸었다. 신호를 받고는 멈춰 섰다. 그리고 그 순간, 그는 매우 이상한 기분이 들었다. 마치 자신이 이 세상에 살아있는 유일한 사람인 것처럼 느껴졌다."
-찰스 부코스키 [70살의 스튜] 中.



4.
"어딘가에 빛은 있다. 대단한 빛은 아닐지 모르되 그 빛은 어둠을 밝힌다. 그대의 삶은 그대의 것. 살아 있을 때 그것을 알라."
-찰스 부코스키 [웃는 마음] 中.